본문 바로가기

밥집

마포 숙성사시미 무한리필 맛집 어부네횟집







아주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는 날이었어요
저는 회사가 여의도라
퇴근 후 약속장소로 마포나 공덕을 선호합니다

마포, 공덕은 직장인들이 많아서
어딜 가나 사람이 항상 많잖아요

그래서 이날은 왠지 조금 한산한 곳에서
오붓하게 만나고 싶더라고요

마포역 1번출구에서 한 5분 정도 걸었어요
큰길 따라 쭉 가면 되는거라 길 찾기는 쉽더군요


• 어부네횟집 •
영업시간 17:00~23:00

 

 

 

 

 



오늘 추천하는 마포역 인근 맛집 어부네횟집은
이렇게 큰길에 바로 보이기 때문에
길 찾기는 어렵지않을거예요




오늘 저희가 먹으러 온 것은 바로 이거예요
어부네횟집 무한리필 사시미 1인 29,000원




아무래도 마포 소재 횟집 답게
한쪽에는 퇴근 후 한잔 하시는 직장인 분들이
쭉 앉아 계시더라고요

그쪽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나름의 파티션이 쳐져 있는것도 좋았어요




숙성회는 무한리필로 시키면 29,000원이고
단품으로 시키면 사이즈에 따라
각각 8만원, 11만원이네요
(참치, 광어, 연어, 숭어, 방어, 농어)




어부네횟집에서 소주는 4,000원이었어요
요즘 소주 5,000원 받는데도 많죠?




가게 벽면에 써있던데,
좋은 회를 무한리필로 제공할 수 있는건
매일 새벽에 직접 횟감을 떼오기 때문에
불필요한 유통비가 안들어서 그렇다고 해요




먼저, 횟집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미역국
이거 홍합 넣은 미역국인데
아주 간이 딱 맞고 맛있어서 호로록 마셨어요




기본찬들과 김도 나오고




모든 횟집의 또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콘옥수수입니다

저희는 거의 손을 안댔어요




사시미와 함께 초밥을 직접 해먹을 수 있도록
조미밥을 따로 주더라고요

밥 조금이랑 위에 회 올려서 먹으면 핵꾸르




이 포슬포슬한 계란찜도 좋았어요
저는 이렇게 계란찜에 계란 말고는
아무것도 안들어간게 맛있더라고요
간도 딱 맞고 뜨끈뜨끈 ㅎㅎ




무한리필 숙성사시미가 나왔는데 진짜 전체적으로
비리거나 불편한 맛 없이 신선하더라고요
저는 회를 잘모르는 사람이지만
숭어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참치
연어
광어
방어
숭어
농어


먹다가 중간중간에 비어있는 칸이 있으면
사장님이 직접 조금씩 가져다 주세요
무한리필이지만 직접 달라고 하지 않고,
알아서 채워주시는 시스템 👍🏻


간단하게 한잔 하기에 딱 좋은 횟집이고
무엇보다도 무한리필에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29,000원
마포 가성비 횟집인것 같아요!


굉장히 만족도 높았던 마포역 어부네횟집,
맛집으로 추천입니다



- 내돈내산 마포 횟집 리뷰 끝 -